Updated. 2019.06.16 일 08:29
상단여백
HOME 지역사회 이천시
이천교육지원청, S2B 시스템 사용자 교육
  • 이천=송석원 기자
  • 승인 2019.05.23 18:18
  • 댓글 0

이천교육지원청은 지난 22일, 제1회의실에서 관내 초·중‧고‧특수학교 품의 및 계약업무 담당자 40여명을 대상으로 계약업무 간소화 및 효율성 제고를 위하여 ‘S2B(학교장터) 시스템 사용자 교육’을 실시했다.

이천교육지원청이 관내 초,중,특수학교 품의 및 계약업무 담당자 40여명을 대상으로 계약업무 간소화 및 효율성 제고를 위하여 ‘S2B(학교장터) 시스템 사용자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현장에서 필요한 내용에 맞게 교육하여 업무담당자들이 학교현장에서 즉시 활용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사진은 이천교육지원청 전경. 중앙신문 자료사진

이번 교육은 S2B소속강사와 일선 학교에 근무하는 전문강사가 현장에서 필요한 내용에 맞게 교육하여 업무담당자들이 학교현장에서 즉시 활용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2018년과 마찬가지로 교육대상을 사업부서(교무실 품의자) 담당자까지 확대 실시하여 좋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S2B학교장터는 행정안전부 장관이 지정·고시하는 정보처리장치에 해당하며 추정가격 7천만원 이하인 물품 구매, 2천만원 이하 공사 및 용역의 계약을 진행할 수 있는 지정정보처리장치이며, S2B학교장터 관련 매뉴얼은 S2B학교장터 홈페이지(www.s2b.kr)의 자료실에서 열람할 수 있다.

전승진 경영지원과장은 “이번 교육으로 학교 계약 업무담당자의 업무가 간소화되어 업무 효율성이 제고 됐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일선 학교 현장이 원하는 분야의 연수를 발굴하여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이천=송석원 기자  ssw6936@joongang.net

<저작권자 © 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천=송석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