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양평읍 ‘2024년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한마당’ 열어

2024-01-08     장은기 기자
전진선

전진선 양평군수는 ‘2024년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한마당8일 양평읍을 시작으로 12개 읍·면 대상으로 군민과의 새해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소통한마당은 개회 및 국민의례, 시상(표창, 어울림공동체 인증판), 내빈소개, 전진선 군수의 프레젠테이션을 활용, 2024년도 주요 역점 추진 할 군정 주요시책과 지역의 주요사업, 설명과 건의사항 등으로 진행됐다.

전 군수는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행복과 기대를 채우는 매력양평이라는 슬로건으로 2024년 군정목표를 크게 5가지 군민이 만족하는 생활행정 돌돔과 배려의 보건복지 소통하는 민원플랫폼 균형과 채움의 지역균형발전 활기찬 일자리와 생태자원활용 관광 등을 제시했다.

, 양평읍 주요사업으로 양평읍사무소 주차장 건립 생활체육공원 주차장 설치 고산정-떠드렁산 보도개설 양근천변(양근8·9) 보행환경 개선 읍시민로(양평대교-터미널) 전선지중화 야간경관관련사업추진 계획도 공개했다.

전진선 군수는 소통한마당 개최를 통해 군민들과 양평군 간 소통의 창구를 활성화하고, 이를 계기로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생활행정, 군민과 함께 만들어 가는 양평군 실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1700여 공직자들과 함께 원칙과 균형을 지키며, ‘사람과 자연이 함께 행복한 양평, 행복과 기대를 채우는 매력 양평을 만드는데 군민과 함께 온 마음과 온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