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28일 ‘이천힐링펫페어’ 개최…세계 최초 복제견 ‘스너피’ 초청

2023-10-18     송석원 기자
이천시가

이천시가 오는 28공감+2000, 1회 이천힐링펫페어를 이천도자예술마을에서 개최한다.

18일 시에 따르면, 이천힐링펫페어는 타 반려동물축제와는 차별화된 특별한 컨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이레본의 협조로 세계 최초 복제견 스너피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리스비(디스크독) 대회·공연, 반려동물 영양교육 강연, 유기농 사료·영양제·수제간식 반값 행사 및 관람객들에서 제공되는 사료 증정 이벤트까지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또한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달려갈개보물찾기노즈워크 반려동물 상식‘OX퀴즈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반려인과 반려견이 하나되어 장애물을 뛰어넘는어질리티반려견 사회화 훈련 경기 등 다양한 체험에 이어 반려동물 행동교정 상담 반려견 건강검진 및 영양상담 펫 캐리커쳐 반려견 프로필 사진찍기 이벤트까지 사람과 동물이 함께 힐링하는 이천힐링펫페어 첫 개최를 풍성하게 준비중이다.

우리나라 펫 영양학 전문가인 이미진 원광대학교 교수(수의학박사)의 강의 우리 댕댕이 올바른 영양으로 건강하게 키우기사전 접수는 18일부터 20명 한정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며(이천시청 네이버 블로그 참조), 이천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이천힐링펫페어태그 공유 시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