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 ‘굴포의 달밤 금요극장’ 구경오세요"

9일 굴포먹거리타운 문화콘서트, 굴포먹거리타운 광장서

2023-06-07     이복수 기자
인천

인천 부평구가 오는 9일 굴포먹거리타운 중앙광장(갈산동 380번지)에서 굴포의 달밤 금요극장을 진행한다.

7일 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부평구 도시재생뉴딜사업(인천을 선도하는 지속가능 부평 11번가)의 일환으로, 부평구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가 추진 중인 2023년 굴포먹거리타운 문화콘서트 사업의 첫 번째 행사이다. 도시재생사업지 내 문화행사를 통한 사업 홍보 및 굴포먹거리타운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굴포의 달밤 금요극장은 지난 20229월 부평구 도시재생뉴딜사업으로 조성된 굴포먹거리타운 중앙광장 내 엘리베이터 타워를 스크린으로 활용해 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다.

상영작은 전체관람가 가족·연인과 함께 시청하기 좋은 애니메이션 영화 코코. 참여방법은 예약석과 현장방문으로 나뉘며, 예약석은 사전신청으로 배석이 완료됐으며, 현장방문은 현장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방문한 구민에게는 즉석에서 튀긴 팝콘을 무료로 제공하며, 관람 시 개인 돗자리나, 의자 등을 지참해야 한다. 영화 상영은 8시부터 시작하며, 관람객 입장은 7시부터 가능하다.

부평구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부평의 대표 도시재생사업인 부평11번가사업으로 다양한 문화행사를 열어 주민과 소통하고 도시재생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