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오늘의 안성시는’

2022-06-07     김종대 기자

[안성맞춤랜드 MINI FESTA 막걸리 파티 성료] ···안성시가 지난 4일 안성맞춤랜드 반달마당에서 안성맞춤랜드 MINI FESTA 막걸리 파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MINI FESTA의 일환으로 훌륭한 먹거리와 풍성한 공연을 준비해 안성맞춤랜드를 찾는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6함께 남기는 청렴 발걸음운영] ···안성시보건소는 지난 6일부터 25일까지 20일간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을 이용한 걷기 챌린지를 운영한다.
6월 걷기 챌린지는 20일간 20만보를 달성하는 마일리지형 챌린지로서 1일 최대 13천보까지 인정된다. 기간 내 20만보 달성 후 안성시 공식 커뮤니티게시판에 내가 바라는 청렴한 안성의 모습또는 나의 청렴다짐을 남기는 추가 미션까지 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도서관과의 첫 만남, ‘안성시 북스타트’] ···안성시는 지난달 18일부터 관내에서 출생한 영아 1500명에게 책꾸러미를 배부하는 북스타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책꾸러미는 해당 연령에 맞는 그림책 2권과 부모를 위한 북스타트 가이드북, 아기 스카프, 에코 가방으로 등으로 구성돼있으며, 지난해 71일 이후 안성시에서 출생한 영아 1500명에게 선착순으로 배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