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의회 손세화 의장, 추산초등학교 감사패 수상

2021-03-31     김성운 기자
손세화

손세화 포천시의회 의장이 추산초등학교 교육 발전과 학생 안전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신승 교장으로부터 받았다.

손 의장은 지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3년 간 추산초 운영위원회 지역위원으로서, 평소 교육환경개선과 학생 안전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교육에 남다른 관심을 갖고 학부모 및 학교 관계자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 교육발전에 이바지한 바 있다.

이에 신승 추산초 교장은 바쁜 의정활동 중에도 도서관 환경개선과 학생 안전사고예방을 위한 정문 진입로 공사 등 여러 가지 학교 일에 관심 갖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손 의장은 이날 포천지역 어린이들이 더 안전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교육받을 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이고 지원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학교 환경개선에 심혈을 기울여준 신승 교장과 추산초 관계자, 박은희 운영위원장을 비롯해 감사패를 함께 수상한 김영조 운영위원, 석화영 운영위원께도 감사를 전했다.

한편 포천시 소흘읍 소재 추산초등학교는 지난해 어린이 보호구역 일제정비를 통해 안전표지 16, 미끄럼방지포장 8개소, 횡단보도 8, 과속방지턱 14, 보행신호 음성안내 1개소, 불법 주정차 CCTV 1개소, 다목적 CCTV 1개소, 어린이보호구역 CCTV 1개소 등 17개 시설물에 대해 재정비 및 신규설치를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