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서종면 김정호씨 마스크 3만2천매·에스아이텍 3천매 기탁

2020-08-26     장은기 기자
양평군은

최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곳곳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재 확산되면서 25일 일일 신규 확진자 수가 200명대를 기록하는 가운데 양평군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행렬이 연일 계속되고 있다.

지난 21일에는 에스아이텍에서 마스크 3000매를, 지난 25일에는 서종면 김정호씨가 마스크 32000매를 기탁했다.

김인순 에스아이텍 대표는 전국적으로 코로나19가 재 확산 되고 있으며 최근 양평군 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기부로 양평군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기부의 뜻을 전했다.

서종면 김정호님은 코로나19가 재확산 되고 있는 시기에 감염 확산 차단에 힘쓰고 있는 양평군에 도움이 되고자 마스크를 전달하게 됐으며, 이 국가적 위기를 우리 서종면 주민 모두가 힘을 모아 함께 극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부를 실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정동균 군수는 힘든 시기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리고 기탁 받은 마스크는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모든 군민이 이 위기를 하루빨리 극복하고 행복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양평군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 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양평군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