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서에코힐링센터, 수영·헬스·GX 회원 모집

양평공사, 25~29일까지 접수

2020-05-25     강상준 기자
양평

양평공사에서 운영하는 양서에코힐링센터가 개관을 앞두고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회원 모집은 수영, 헬스, GX 프로그램 47개 강습 반이다. 신규 회원 1395명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25일부터 29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수강 신청자가 마스크 착용 후 신분증을 지참하고 양서에코힐링센터를 직접 방문해 신청해야 한다.

강습 등록은 선착순으로 관내 지역주민을 우선 모집한다. 미성년 자녀에 한해 가족관계증명서를 추가로 제출하면 대리등록이 가능하다. 감면 대상은 장애인, 국가유공자, 기초생활 수급자 등으로 이용료 의 50%를 감면하고 등록 시 관련 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양서에코힐링센터 2층에 위치한 수영장은 25m×6레인의 메인풀과 유아풀이 구비돼 있다. 수영 강습은 기초중급상급연수 2개 반으로 운영, 각 반 20명을 기준으로 총 640명을 모집한다.

3층 헬스장에는 16가지의 최신식 헬스 기구가 마련돼 있으며, 자유 헬스 회원 500명을 모집한다. K-POP 댄스, 에어로빅(줌바), 필라테스, 요가, 스포츠재활 등 다채로운 GX프로그램이 준비돼 주민들의 생활체육 욕구에 부응할 전망이다.

박윤희 양평공사 사장은 양서에코힐링센터 개관이 양평군민의 건전한 여가생활 확대와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효율적 운영과 안전한 시설관리를 통해 군민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