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일 대진대학교 총동문회장 취임

2019-10-13     김성운 기자

대진대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11일 서울 중랑구 웨딩그룹위더스에서 동문 및 내외빈 등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대진대 총동문회는 지난 97년 2월에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사회 각계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하여 경제,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가발전을 선도하는 동문을 배출하는 등 3만3000여 대진 동문의 산실로 성장해 왔다.

이날 이·취임식은 지난 4년간 총동문회를 이끌었던 제4대 박찬진 총동문회장의 이임식과 제5대 김광일 총동문회장으로 취임식이 동시에 진행됐다. 새롭게 총동문회장을 역임하게 된 김광일 총동문회장은 대진대학교 행정학과 1995학번으로 서광기전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김광일 총동문회장은 이번 취임사에서 ▲총동문회의 조직체계 개편 ▲동문 참여프로그램 확대 ▲동문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동호회 개설 ▲장학사업 확대 등을 강조했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에선 대진대학교 이면재 총장, 대진대 교무위원 및 교수, 한명길 대진대 학군단장, 최재형 대진대 총학생회장, 성희승 경기동부상공회의소회장, 곽종갑 남양주시기업인회장, 김남일 경기동부아카데미 1기 회장, 안창규 남양주시 축구협회장, 이희승 포천시 전 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