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6 일 23:51
상단여백
HOME 인천
남동구, 청정해수 새로운 브랜드‘해(海)맑은 소래水’ 공개
  • 남동구=박승욱 기자
  • 승인 2019.06.12 14:41
  • 댓글 0

남동구가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새로운 청정해수 브랜드를 선보였다.

남동구청 청정해수의 새로운 브랜드 ‘해(海)맑은 소래水’를 선보였다. 2019.06.12 /남동구 제공

12일 남동구에 따르면 소래지역 일대에서 공공(公共)이 직접 생산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공급하고 있는 청정해수의 새로운 브랜드 ‘해(海)맑은 소래水’를 공개했다. 청정해수의 새 브랜드인 ‘해(海)맑은 소래水’는 ‘티 없이 깨끗하며 순수하고 환하게 맑다’는 의미의 ‘해맑다’와 소래포구 일대에 공급하는 청정해수인 ‘소래水’의 합성어다.

구는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고유의 정체성 확립을 위해 브랜드 로고 디자인에 소래의 대표 수산물이자 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있는 귀여운 꽃게 이미지를 바탕으로 바다의 느낌을 살리는 갈매기와 물방울의 이미지를 더했다. 또 전체적으로 푸른 바다 계열의 색채를 적용해 로고가 쉽게 눈에 띄도록 했다.

구는 올해 안에 ‘해(海)맑은 소래水’를 대표 브랜드로 하는 상표등록을 추진할 방침이다. 또 청정해수 사용점포 전면에는 해수안심마크를 부착해 소래를 찾는 관광객에게 청결하고 신뢰받는 점포 및 지역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청정해수를 이용한 김장축제 등을 개최해 소래 일대에 생산․공급중인 청정해수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할 계획도 갖고 있다.

남동구=박승욱 기자  psw1798@hanmail.net

<저작권자 © 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동구=박승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