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17 월 00:14
상단여백
HOME 지역사회 여주시
여주세종라이온스클럽 8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여주=김광섭 기자
  • 승인 2019.06.06 07:33
  • 댓글 0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여주세종라이온스클럽 창립 제8주년 기념식 및 2019~2020년 회장 이취임식이 5일 오후 6시 30분 여주썬밸리호텔 3층 세종홀에서 김의겸 지구 1부 총재, 김영헌 홍보 및 행사위원장, 박영선 13지역 부총재, 정익채 2지대 위원장, 여주라이온스클럽 임규한 회장, 세종클럽 전 회장단, 이천‧여주‧양평 각 클럽 회장단, 회원, 정병국 국회의원, 김규창 도의원, 서광범 시의원, 이준호 여주시재향군인회장, 조정호 여주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 소장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여주세종라이온스클럽 창립 제8주년 기념식 및 2019~2020년 회장 이취임식이 5일 오후 6시 30분 여주썬밸리호텔 3층 세종홀에서 약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2019.06.05 (사진=김광섭 기자)

이날 이‧취임 행사에서는 8대 김광섭 회장이 이임하고, 9대에 김선준 회장이 취임했으며, 라이온스 행사 식순으로 개회 선언 및 타종, 국민의례,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신입회원 입회선서, 기념사 및 이임사, 총재 치사, 스폰서 클럽 축사, 내빈 축사, 지구현황보고, 신임회장 취임선서, 클럽기 이양, 신임회장 취임사, 신임 임원 소개, 폐회 선언 및 타종 순으로 진행됐다.

특별상 시상에선 지석양L, 박용L이 경기도의회 의장상을 수상했으며, 국회의원상은 정봉규L, 신세기L, 여주시장상은 정성근L, 유원석L이, 또 여주시의회 의장상은 심우형L, 김문영L이 각각 수상했다.

유공라이온 네스상에는 진동희N, 이은경N, 박경희N 가 수상했다.

축사에 나선 정병국 국회의원은 “모든 라이온의 용맹스런 포효가 봉사로 이어지듯이 영원히 지속되길 바란다.”며 “그동안 봉사해온 이임 회장님에게는 수고의 박수를 보내드리며, 김선준 신임 회장님에게는 축하의 박수를 보내드린다.”고 말했다.

김선준 취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이렇게 영광스런 자리에 설수 있게 해준 세종클럽 회원 한분 한분께 감사드린다.”며 “전임 회장님이 쌓아놓은 많은 봉사, 각종 대회 우승 등 금자탑 같은 영광들의 바통을 이어받아 더욱 더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김선준 취임 회장의 2019~2020 봉사 주제는 ‘다함께 봉사에 참여해서, 모두 행복해 지자는 의미’를 담아 ‘행복한 봉사’로 정했다.

한편, 여주세종라이온스클럽은 회원 33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삼계탕봉사, 국수봉사, 중증 장애인과 함께 하는 ‘행복한 동행’, 연탄봉사 등 각종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및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여주=김광섭 기자  kks@joongang.tv

<저작권자 © 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김광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