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람들
서정대학교 자동차과 박진혁 교수, 의정부지방법원 민사조정위원 위촉
  • 의정부=강상준 기자
  • 승인 2019.02.07 18:00
  • 댓글 0

의정부지방법원은 최근 서정대학교 자동차과 박진혁 교수를 의정부지방법원 민사조정위원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위촉식에는 법원장, 총무과장, 민사합의과장, 민사단독과장, 민사신청과장, 형사과장 등과 신규조정위원 5명 기존 조정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정종관 의정부법원장은 “조정은 대화와 타협을 통해서 화해를 이끌어냄으로써 갈등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고 마음속의 맺힌 응어리까지 풀어줄 수 있는 중요하고도 소중한 작업이기에 앞으로도 조정을 임하는 매순간마다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에 신규 민사조정위원으로 위촉된 박진혁 교수는 2018년 6월 대한상사중재원 중재인으로 위촉되어 산업재산권, 일반기술, 저작권, 방송 및 광고 등의 중재 활동을 하고 있으며 (전)국토교통부 산하 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안전연구원에서 제작결함조사 책임연구원으로 근무했다.

한국소비자협회 경기북부지구협회장 및 자동차검사명인명장,(사)국민안전진흥원 국민안전보안관(정보보안), 세이프데이뉴스 논설위원 및 편집국 편집부장, 대한상사중재원 중재인, 의정부지방법원 민사조정위원, 한국자동차결함중재연구원장, 자동차리콜조사 분야 우수숙련기술자, 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로 뛰고 있는 이 분야 전문가로서 인정받고 있다.

의정부=강상준 기자  sjkang14@naver.com

<저작권자 © 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정부=강상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