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0.17 수 20:44
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김홍성 화성시의회 의장, 취임 100일 기념 배식 봉사
  • 화성=김창주 기자
  • 승인 2018.10.04 17:09
  • 댓글 0
김홍성 화성시의회 의장이 4일 화성시아르딤복지관에서 배식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화성시의회 제공

화성시의회 김홍성 의장은 제8대 의회 개원 및 취임 100일을 맞아 별도의 기념행사 대신 4일 화성시아르딤복지관에서 사랑나눔 배식 봉사활동을 펼치며 소외된 이웃들과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이는 더 낮은 자세에서 시민을 섬기며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열린 의회를 만들겠다는 김홍성 의장의 평소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 할 수 있다.

이날 봉사에는 김홍성 의장을 비롯해 김도근 기획행정위원장, 신미숙 경제환경위원장, 임채덕 교육복지위원장, 차순임 도시건설위원장, 원유민 더불어민주당 대표, 공영애 자유한국당 대표가 함께했다. 김홍성 의장을 비롯한 8명의 의원들은 이날 160명 분량의 식사를 준비하고 장애인들에게 일일이 손수 음식을 배식하며 잔반처리와 설거지를 하는 등 구슬땀을 흘리며 분주한 시간을 보냈다. 이어서 시설 관계자 및 장애인들과 대화의 시간을 갖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김홍성 의장은 “작은 봉사활동이지만 어려운 이웃들과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제8대 화성시의회는 모두가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복지정책 지원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다양한 정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성=김창주 기자  webmaster@joongang.tv

<저작권자 © 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성=김창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